Company Updates

[미국 부동산 마스터] 알찬 미국 부동산 정보 #19 미국 부동산 이렇게 변한다 - "버블" 그리고 "변화" | 포스트 팬데믹 부동산 시장

 텍사스 주 호텔 근무하며 영주권 받는다!

미국 영주권 취득의 기회가 열렸다. 한국의 RTM Partners 그리고  미국의 White Lodging & JW Marriott 호텔과 협업으로 이루어지며  MGR 부통산 그룹이 마케팅을 담당하게 된다. 

현재 White Lodging 호텔그룹과 HEI 리조트 호텔그룹은 1년에 600명씩 모집을 희망하고 있다.

신청서에 있는 기본적인 내용을 작성해서 보내주면 RTM에서 디테일하게 미국이민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자격대상은 18세 이상으로서 합법적인 비자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신청은 미국과 한국에서 어디에서나 

가능하다. 유학생 신분 자녀들은 대부분 부모님이 한국에 거주하므로 사무실 방문을 하면 상담을 해드리고 직접 부모님들이 계약서에 싸인을 하게 된다.  

비자 수속부터 한국에서 할 경우 2024년 6월에 노동허가 접수까지 가능하며 그동안 호텔 HR 담당자와 먼저 인터뷰를 하게 된다. 한국에서 수속을 진행하는 경우에는 추가 변호사비  $2,000을 절약할 수 있다. 

이민국 접수비는 일반으로 신청할 경우 $700이며  약 7개윌 후에 이민허가를 취득하게 된다. 

단 급행으로 신청하면 약 2주 만에 이민허가를 취득할 수도 있다.

대부분 한국인 고객들은 영주권 목적이므로 호텔 근무 1년을 빨리 마치고 본인이 윈하는 직장 및 사업을 계획하기도 한다. 

영어가 가능한 고객은 Food & Beverage (식음료  Food Server )  직종으로 지윈하면 되고 

영어 소통이 어려운 사람은 호텔 Housekeeping(객실청소)이나 Food Prep(주방보조)으로 취업이 가능하다.

영주귄 수속기간은 약 3년이며 2021년 1윌에 신청한 모 고객은 약 2년만에 영주귄을 취득한 케이스다. 

1단계로 노동허가서(LC)를 받는데 약 10개윌이 소요되며 2단계로 이민허가서를 받는데 약 7-8개윌이 걸린다. 

마지막 3단계로 노동 허가증(Work Permit)을 받아 영주귄자로 신분을 변경하여 접수하게 된다.

유의해야 할 사항은 신청 전에 정확한 자격 요건 및 프로세스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이러한 비자에 대한 최신 정보는 미국 이민국(USCIS) 웹사이트나 이민 변호사와 상담하여 확인하는 것이 좋다.

한편 MRG 부동산 그룹은 E-2 비지니스를 다루는 전문팀이 7 / 24 상주하며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E-2 비자로 계시는 고객이 비숙련직 이민 신청하여 영주귄까지 나온 최근 사례가 있다. 

고객은 E'2 비자로 10년간 미국에서 거주하다 지인한테 RTM 소개받고 영주귄까지 받은 케이스다. 

문의  DFW 담당 : BRIAN KIM: 469-744-8776

                  CASEY KIM:972-921-9536

오스틴 담당:MELISSA JUNG  512.822.6908